사이드바 닫기
세오뉴스
정부조달기술진흥협 정기총회…신임 회장에 이형각 세오 대표2025-02-27

인사말 하는 이형각 신임 정부조달기술진흥협회장

26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열린 정부조달기술진흥협회 제25회 정기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선임된 이형각(60) 주식회사 세오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2025.2.26 [정부조달기술진흥협회 제공.]




정부조달기술진흥협회는 26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제25회 정기총회를 열고 이형각(60) 주식회사 세오 대표를 신임 회장으로 선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임기근 조달청장을 비롯해 협회 회원사 등 관계자 250명이 자리했다.


조달협회는 이날 총회에서  ▲2024년 주요 사업 실적 및 수지결산에 대한 보고에 이어 ▲협회 우수 회원사에 포상을 실시하고 ▲2025년 사업 추진계획 및 수지예산안 ▲회장 임기 및 임원의 선임 등에 관한 정관 개정안 ▲임원(회장·감사) 선출안 등 주요 안건을 의결했다.


이형각 신임 회장은 “협회가 직면한 도전 과제 해결과 회원사의 지속적인 성장 및 안정적인 기술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 협회와 회원사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 회원사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절실히 필요하다. 여러분의 지지와 협력을 통해 협회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모든 회원사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협회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임기근 조달청장은 축사에서 "대한민국 공공조달 물품의 기술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정부조달기술진흥협회와 회원사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발목을 잡는 현장 규제를 신속하고 과감하게 혁파하고 법령 개정 등 불가피하게 다소 시간이 걸리는 과제라도 하나씩 챙기겠다"고 말했다.

이어 코스모전기 주식회사 등 10개 우수제품 생산업체 대표에게 조달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목록
새로운소식